TUNING CATEGORY
2015년부터 튜니스트에서는 회원가입없이
모든 메뉴이용이 가능합니다.
PARTS
" SUPPORT FOR HIGH PERFORMANCE TUNING AND ONER'S - TUNIST
서스펜션 | HSD 서스펜션

본문

제네시스 쿠페用 코일오버 제품입니다.

후륜차량의 운동 및 무게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개발된 제품으로, 감쇠력 조절의 레인지를 확대하여, 극과극의 필링을 제공합니다. 저단 조절시 순정보다 부드러운 필링을, 고단 조절시 레이시한 스프린트 주행이 가능합니다.

전/후 15단 감쇠력 조절 및 차고 조절이 가능하며,

전 필로우볼 마운트(캠버 어저스트 가능)를 적용합니다.

특히, 전 필로우볼 마운트의 경우 플레이트의 두께를 기존 제품대비 2배이상 두껍게 설정하여 강성 확보에 주력하였습니다.

스프링: 전5kg/mm(6 선택 가능), 후6kg/mm (전/후 스프링 모두 프로그레시브 설계로 댐퍼와 최상의 매칭을 이룹니다)

전륜 차고는 순정대비 +10mm ~ -50mm, 후륜 차고는 순정대비 -10mm ~ -50mm 까지 조절가능합니다.

전륜과 마찬가지로 후륜도 전장조절을 통해 댐퍼의 스트로크를 조절할 수 있는 방식으로 차고 조절에 따른 스트로크의 손해가 전무합니다.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Naver Blog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8건 1 페이지
전 차종 다운 스프링

  전차종 다운 스프링 미리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수입차량은 전화 문의 바랍니다  아이바크 - 480.000원(suv500000원)h&r - 450.000원(suv…
More View >>
일체형 서스펜션

  국내 메이저 서스펜션 브렌드 모두 취급비용은 아래와 같은습니다일부 차량은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모두 국산 승용차 기준 비용입니다장착비 별도 입니다  시명쇼바ss-6&nbs…
More View >>
k5 전용 언더보강킷

k5 전용 언더 보강킷 입니다장착시간은 5분 걸립니다2.0 , 2.4 , T-GDI 모두 장착 가능 합니다
More View >>
카본 스트럿바 입니다

두랄루민과 카본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튼튼하고 엔진룸의 드레스업 효과에도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,주행 중 쇼크업소버나 서스펜션에서 받는 충격을 줄여 안전한 주행에 도움을 주고, 회전할 때 차량의 흔들림과 쏠림 현상을…
More View >>
열람중 HSD 서스펜션

제네시스 쿠페用 코일오버 제품입니다.후륜차량의 운동 및 무게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개발된 제품으로, 감쇠력 조절의 레인지를 확대하여, 극과극의 필링을 제공합니다. 저단 조절시 순정보다 부드러운 필링을, 고단 조절시…
More View >>
제네시스쿠페 대후강화부싱

제네시스쿠페 대후강화부싱大 - 2EA    (순정 제품은 1EA 임, 네오테크에서 추가 제작하여 장착가능하도록 함)小 - 2EA리어멤버 알루미늄 강화부싱으로 변경할 때 같이 작업 …
More View >>
제네시스쿠페 VE

전 / 후륜 차고 조절 방식전 / 후륜 마운트는 순정품을 사용
More View >>
제네시스 하체 필로우볼

제네시스 하체 필로우볼(네오테크 토인암링크 타입)순정에 장착되어 있는 부싱을 제거하고 필로우볼(베어링)타입으로 제작6번 리어 토인암 링크로 순정이 갖지 못하는 정도 높은 토우값을 조절할수 있도록 제작
More View >>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