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스펜션 | HSD 서스펜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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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네시스 쿠페用 코일오버 제품입니다.
후륜차량의 운동 및 무게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개발된 제품으로, 감쇠력 조절의 레인지를 확대하여, 극과극의 필링을 제공합니다. 저단 조절시 순정보다 부드러운 필링을, 고단 조절시 레이시한 스프린트 주행이 가능합니다.
전/후 15단 감쇠력 조절 및 차고 조절이 가능하며,
전 필로우볼 마운트(캠버 어저스트 가능)를 적용합니다.
특히, 전 필로우볼 마운트의 경우 플레이트의 두께를 기존 제품대비 2배이상 두껍게 설정하여 강성 확보에 주력하였습니다.
스프링: 전5kg/mm(6 선택 가능), 후6kg/mm (전/후 스프링 모두 프로그레시브 설계로 댐퍼와 최상의 매칭을 이룹니다)
전륜 차고는 순정대비 +10mm ~ -50mm, 후륜 차고는 순정대비 -10mm ~ -50mm 까지 조절가능합니다.
전륜과 마찬가지로 후륜도 전장조절을 통해 댐퍼의 스트로크를 조절할 수 있는 방식으로 차고 조절에 따른 스트로크의 손해가 전무합니다.
후륜차량의 운동 및 무게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개발된 제품으로, 감쇠력 조절의 레인지를 확대하여, 극과극의 필링을 제공합니다. 저단 조절시 순정보다 부드러운 필링을, 고단 조절시 레이시한 스프린트 주행이 가능합니다.
전/후 15단 감쇠력 조절 및 차고 조절이 가능하며,
전 필로우볼 마운트(캠버 어저스트 가능)를 적용합니다.
특히, 전 필로우볼 마운트의 경우 플레이트의 두께를 기존 제품대비 2배이상 두껍게 설정하여 강성 확보에 주력하였습니다.
스프링: 전5kg/mm(6 선택 가능), 후6kg/mm (전/후 스프링 모두 프로그레시브 설계로 댐퍼와 최상의 매칭을 이룹니다)
전륜 차고는 순정대비 +10mm ~ -50mm, 후륜 차고는 순정대비 -10mm ~ -50mm 까지 조절가능합니다.
전륜과 마찬가지로 후륜도 전장조절을 통해 댐퍼의 스트로크를 조절할 수 있는 방식으로 차고 조절에 따른 스트로크의 손해가 전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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